본문 바로가기
영화

영화 클래식 명장면 - 영화 클래식 OST ending 태양이 바다에 미광을 비추면.. [괴테 ]

by 행복을찾아@ 2021. 1. 5.
728x90

 

 

조용한 태양이 바다에 미광을 비추면

나는 너를 생각한다.

희미한 달빛이 샘물위에 떠 있으면

나는 너를 생각한다.

 

먼 길에 먼지가 일 때

깊은 밤 좁은 다리 위에서

방랑객이 비틀 거릴 때

나는 너를 본다.

 

희미한 소리의 파도가 일 때

이따금 모든 것이 침묵에 쌓이

조용한 숲 속에 가서

나는 너를 듣는다.

 

너와 멀리 있을 때에도 나는 너와 함께한다.

너는 나와 가까이 있기에

태양이 지고 별이 곧 나를 위해 반짝이겠지.

아, 네가 이곳에 있다면.

 

 

 

 
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