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감성(感聲) 공감

어른들의 감성 동화책 어린왕자가 알려주는 세상의 비밀. (감성글 - 추천글)

by 행복을찾아@ 2021. 2. 14.
728x90

내 비밀은 이런 거야

매우 간단한 거지.

 

오로지 마음으로 보아야만

정확하게 볼 수 있다는 거야.

 

가장 중요한 것은

눈에는 보이지 않는 법이야.

 

 

 

 

사막은 아름다워.

 

사막이 아름다운 건

어디엔가 우물이

숨어있기 때문이야.

 

눈으로는

찾을 수 없어.

 

마음으로

찾아야 해.

 

 

 

 

나를 길들여줘.

 

만약 오후 4시에 네가 온다면

나는 3시부터

행복해지기 시작할거야.

 

네가 무턱대고

아무때나 찾아오면

난 언제부터

마음의 준비를 해야할지 모르니까.

 

 

 

 

네 장미꽃을 그렇게

소중하게 만든 것은

그 꽃을 위해

네가 소비한 시간이란다.

 

"내가 나의 장미꽃을

 위해 소비한 시간이라..."

 

잘 기억하기 위해

어린 왕자가 말했다.

 

 

 

 

네가 나를 기르고 길들이면

우린 서로 떨어질 수 없게 돼.

 

넌 나에게 이 세상에서

단 하나뿐인 사람이 되고,

 

난 너에게

둘도없는 친구가 될테니까.

 

 

 

 

다른 사람에게는

결코 열어주지 않는 문을

 

당신에게만

열어주는 사람이 있다면

 

당신의 진정한 친구이다.

 

 

 

 

지금은 슬프겠지만

그 슬픔이 가시고 나면

 

넌 언제까지나

내 친구로 있을거고

 

나와 함께

웃고 싶어 질꺼야.

 

 

 

 

나는

해 지는 풍경이 좋아.

 

우리

해지는 구경하러 가.

 

그렇지만

기다려야 해.

 

뭘 기다려?

 

해가 지길

기다려야 한 단 말이야.

 

 

 

 

하지만 넌

그것을 잊어서는 안돼.

 

넌 네가 길들인 것에 대해

언제까지나

책임을 지어야 하는 거야.

 

넌 네 장미에 대해

책임이 있어.

 

"난 나의 장미에 대해

 책임이 있어."

 

잘 기억하기 위해

어린 왕자가 되뇌었다. 

 

 

 

 

세상에서

가장 어려운 일은

사람이 사람의 마음을

얻는 일이란다.

 

 
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