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드라마

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하이라이트 명장면 - 내 남은 생을 다 쓰겠습니다. 살아만 있게 하십시오. 그 이유 하나면 전 나는 듯이 가겠습니다.

by 행복을찾아@ 2021. 1. 10.
728x90

 

 

정말 나랑 같이

미국에 갈 생각이 없는 거요?

 

그렇게 나만,

나 혼자서만

살아남았으면 좋겠소?

 

난 그랬으면 좋겠소.

 

여기선 방법이 많을 거요.

내가.. 내가 꼭 찾겠소.

 

 

그 생각을 내가 안 해봤을 것 같소?

가보지도 못한 미국의 거리를

매일 걸었소.

귀하와 함께 나란히.

 

그 곳에서 공부도 했고

얼룩말도 봤소.

귀하와 함께 잠들었고

자주 웃었소.

 

그렇게 백 번도 더 떠나봤는데

그 백 번을

난 다 다시 돌아왔소.

우리 인연은 여기까지요.

 

나는 떠나는 중이지만

귀하는 돌아가는 중이니까.

조국, 미국으로

부디 잘 가시오.

 

 

 

 

 

나 누군지 알아보겠소?
불꽃으로 살고 있을 줄은 알았지만
이리 폭발하는 호텔 앞에
서 있을줄은 몰랐소.

 

수도 없이 꾸었던 꿈이오.
이제 속지 않소.
귀하는 조선에 없소.

 

꿈 아닌데..

여기 있는데 나.

 

스승님이 돌아가셨소.
그러니 오지 마시오.
조선은 온통 지옥이오.
이리 꿈에도 오지 마시오.
하루라도 잊어야
내가 살지않겠소?

 

 

 

 

 

누가 제일 슬플지는
의미 없었다

 

인생 다 각자 걷고 있지만
결국 같은 곳에 다다를 우리였다

 

그대를 사랑한다
그러니 그대여 살아남아라

 

하여 누구의 결말도
해피엔딩은 아닐 것이다

 

 

 
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