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러브 스토리

연애는 두 사람이 캐치볼 하는 것과 같아.

by 행복을찾아@ 2021. 3. 18.
728x90

내가 사랑한다고 말하면

너도 사랑한다고 말해줘.

 

내가 보고 싶다고 말하면

너도 보고 싶다고 말해줘.

 

우리 둘이 연애하는 건데

나 혼자 표현하게 두지 말아줘.

 

내가 먼저 연락했으면

다음엔 네가 먼저 연락해줘.

 

내가 먼저 데이트 신청했으면

다음엔 네가 먼저 데이트 신청해줘.

 

우리 둘이 연애하는 건데

나 혼자 애타게 두지 말아줘.

 

연애는 두 사람이

캐치볼 하는 것과 같아.

 

내가 공을 던졌을 때

네가 공을 받아서 다시 던져줘야

 

그 공을 내가 받아서

너에게로 던질 수 있는데

 

네가 공을 받아주지도 않고

공을 던져주지도 않으면

 

공은 차가운 바닥에

혼자 굴러다니기만 해.

 

너도 나처럼 사랑해줘.

나 혼자 두지 말아줘.

 

 

 

 

728x90

댓글